SLEP 시험 배너

단기스쿨링연수란? 타이틀

미국 단기 스쿨링 연수 단기 스쿨링 연수란?

단기 스쿨링 연수, 최소의 시간과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이루어내는

교육청 산하의 우수 공립 또는 지역 명문 사립 초, 중학교 정규수업에 
              참여하고 엄선된 홈스테이 생활을 통해 집중적이면서 도전적인 영어 몰입(English Immersion) 환경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기존에 진행했던 송출유학은 단지 학교를 등록해 주고, 비자 및 항공권, 보험 가입 등의 수속 절차만으로 모든 업무가 종료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어린 나이의 학생들이 부모를 떠나 타국에서 몇 주가 아닌 수개월, 수년 동안 지낸다는 것은 여러 가지 차원에서 굉장한 어려움을 동반하기 마련입니다. 게다가 외국의 공립학교는 3시 이전에 모든 수업이 끝나기 때문에 학생들이 스스로 시간관리를 하지 못할 경우, 방과 후부터 취침시간까지의 긴 시간을 쓸데없이 허비할 수 밖에 없는 실정입니다.
최소의 시간과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이루어내자는 것이 저희 프로그램의 취지입니다. 한국 학생들끼리 일반 사설기관에서 공부하는 단기 어학연수 프로그램과 달리 외국 현지의 정규학교 수업에 직접 참여하여 현지 학생들과 함께 공부하는 프로그램으로 한국 학생은 한 학급에 1~2명이 배정되어 수업을 받는 형태입니다. YBM 단기 스쿨링 연수는 주4일 방과후 2시간의 영어 보충학습을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이 단기간에 영어학습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현지의 실생활 속에서 영어교육이 진행되므로 흥미와 함께 학습 동기가 끝까지 지속되는 동시에 배운 학습 내용이 월등히 오랜 기간 남습니다. 또한 가족과 떨어져 외국인 가정에서 생활하는 불편함을 이겨내며 건강하고 올바른 삶의 가치관을 지닌 성인으로 힘찬 발걸음을 내딛는 기회가 됩니다. 영어권 국가의 유학을 계획하고 있는 학생들의 사전 체험과 점검 프로그램으로 적합하며, 보다 효과적이고 완벽한 유학생활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취지

첫째 조기 유학의 관건은 영어가 아니라 안전입니다. 장기적인 유학 생활을 통해, 영어 실력은 어디에 있건 일취월장할 수 있지만 순수한 어린 학생들의 감정과 정서적인 영역이 보호될 수 있고 육체적인 안전도 보장이 되어야 합니다. 학생의 몸과 마음 모두 안전하고 편안한 상태에서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합니다.

둘째 어린 학생들의 조기 유학은 처음 시기가 성공의 성패를 좌우합니다. 낯설고 문화적 환경이 다른 영어권 나라에서 얼마나 정상적으로 적응을 할 수 있느냐가 향후 기간 동안의 효율적인 유학생활을 좌우하게 됩니다. 단기 스쿨링 유학은 어린 학생들의 적응 기간을 최소화 시키고 안정감과 학업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만들어주고 관리해 나가는 풀케어 시스템의 전문 유학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셋째 이러한 기간 동안의 풀케어 관리를 통해 영어적인 향상과 외국 생활에 대한 자신감을 겸비하게 되며, 지속적으로 유학생활도 가능하게 해 줍니다.



모집요강

참가기간 4주~12주
국가 미국
지역 캘리포니아 얼바인
프로그램 시작일 매년 1월, 4월, 9월
학교 명문 사립학교
숙소 홈스테이 또는 레지던스 호텔(엄마동반시)
비용 $16,500 또는 개별견적(엄마동반시)


참가자격

대상 초등 4 ~ 중등 3
성적 중간이상의 학교 내신 성적 (평균 B 이상)
참가자격 중간이상의 학교 내신성적과 여권발급에 결격사유가 없는 학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