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영어캠프


ASU 2014 입학생 모집

숙소 및 생활관리

미국 단기 스쿨링 연수 숙소 및 생활관리

YBM 가디언 제도

프로그램 전 기간 동안의 성공적인 유학생활을 위하여 전문 코디네이터(가디언)가 배정되어,
각 학생의 학교생활, 생활 및 성적관리, 방과 후 학습 등 전 분야를 관리합니다.

  • 정기적으로 학교 Counselor와의 면담과 학교 생활을 지도
  • 학교 행사에 참가, 부모님으로서의 역할 수행
  • 학교 행사에 참가, 부모님으로서의 역할 수행
  • 학생에 필요한 행정업무 서비스
  • 웹사이트의 개별 블로그, 사진 및 동영상, 커뮤니티 화상채팅 시간 운영 등의 시스템 완벽 구축


기숙하우스

기숙하우스에는 부유층이 거주하는 안전한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학생들이 다닐 학교와도 가깝고 기숙사에는 사감선생님이 상주하여 더욱 체계적이고 책임 지도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기숙사에는 CCTV가 설치되어 있으며, TV, DVD Player, 세탁시설, 책상, 침대, 옷장 등 최신식의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규칙적인 스케쥴 제도로 학생을 관리함으로써 보다 더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같은 성별의 학생들 2~3명이 한방을 쓰게 되며, Korean & American style의 영양 만점 식사가 제공됩니다. 점심이 제공되지 않는 학교에 다니게 된다면 sack lunch를 준비해줍니다. 기숙사 안에는 인터넷 시설이 되어 있으며 기숙사에서 학교까지의 교통수단도 제공됩니다. 학생들의 방과 후 생활부터 주말 activity까지 관리합니다.



홈스테이

홈스테이는 유학생들이 영어를 배우고 문화를 체험하는 가장 중요한 수단중의 하나입니다. 어학은 재미와 관심과 반복과 집중이 성취도를 좌우합니다. 홈스테이는 직접적인 생활문화체험을 통해 체감적으로 영어문화를 익히게 되며 생활영어를 자연스럽게 터득하도록 유도합니다. 이는 외국어 습득의 지름길이며 성공 유학의 목적을 달성하는 학생의 언어와 선진 문화를 익히는데 쉽게 얻을 수 없는 소중한 자산입니다. 홈스테이 가정에서는 학생들의 신속한 언어 향상을 돕고 건전한 문화 속에서 현지생활을 올바르게 습득할 수 있도록 아이들을 가족의 일원이라는 생각으로 보살피고 있습니다. 또한 홈스테이 전담 코디네이터가 정기적인 홈스테이와의 상담 시간을 가짐으로써 안전하고 화목한 홈스테이 생활을 만들어갑니다.

-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전문인력이 까다로운 조건과 방법으로 학생의 안락하고 편안한 보금자리를 찾아줍니다.
- 상업적 목적으로 홈스테이를 취급하는 가정이 아닌, 문화적 다양성을 위해, 학생들과 가족처럼 생활하는 가정들로 엄선하여 서비스를
   공급합니다. 전문 사회복지사로 인정 받은 홈스테이 코디네이터가 아래와 같은 절차로 홈스테이를 선정합니다.



홈페이지 선정절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