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EP 시험 배너

 현지소식

커뮤니티 관리형 / 스쿨링유학 현지소식

국가 제목 조회수 등록일
14.01.19(일) 25일차 1767 2014.05.29

안녕하세요.

필리핀 인솔자 입니다. 드디어 내일이 그간 우리 아이들이 열심히 준비하던 스피치 콘테스트 날 입니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믿습니다. 결과보단 준비하는 과정이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만큼, 아이들 모두가 결과에 얽매이기 보다는 그 순간을 즐겼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오늘이 필리핀에서 보내는 마지막 일요일이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 주말이라는 생각 때문인지 아이들 모두가 어쩐지 조금은 들떠 있는 듯해 보였습니다. 정말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남아있는 일정 모두 잘 마치고 돌아가도록 하겠습니다.

김민범
민범이는 오늘 오전, 부모님과 전화통화를 하고, 스피치 콘테스트를 위해 친구들과 함께 연습을 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후에는 친구들과 즐겁게 수영을 하며 시간을 보냈고, 저녁에는 바비큐를 맛있게 먹은 뒤, 영화 감상을 하며 한 주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이연우
연우는 오늘 오전 부모님과 전화가 연결이 되지 않아, 저녁에 다시 연락을 취했습니다.
오전에는 친구들과 선생님들과 함께 내일 있을 스피치 콘테스트를 연습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낮에는 점심 식사를 한 후, 친구들과 함께 물놀이를 하며 시간을 보냈고, 저녁에는 영화 감상을 하며 한 주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장지우
지우는 오늘 오전과 점심때, 부모님과 전화통화를 하려고 했지만 연결이 되지 않아 통화를 하지 못하였습니다. 내일 이사를 가기 때문에 어머님이 바빠서 전화통화를 하지 못하는 것이라며, 다음주에 한국으로 돌아가니 그때 만나서 이야기를 하면 된다며, 듬직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오전에는 스피치 콘테스트 연습에 집중하였고, 점심에는 식사 후 친구들과 함께 수영장에서 신나게 즐기는 모습이었습니다. 저녁에는 바비큐를 맛있게 먹은 후, 영화를 보며 한 주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김선우
선우는 오늘 오전 가족과 전화통화를 하였고, 이후 친구들 그리고 선생님들과 함께 내일 있을 스피치 콘테스트를 연습해 보았습니다. 아직은 친구들 앞에서 발표를 한다는 것이 많이 떨리기는 하지만, 그것을 참으며 열심히 스피치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준비를 조금 더 하여, 내일 더 나은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후에는 친구들과 물놀이를 하며 시간을 보냈고, 저녁에는 바비큐 파티 이후 영화를 보며, 한 주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김재희
재희는 오늘 오전 가족과의 전화통화 이후, 내일 있을 스피치 콘테스트를 예행 연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재희는 선생님과 함께 준비를 많이 한 만큼, 예행연습에서도 책을 거의 보지 않고 해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점심 식사 이후에는 친구들과 물놀이를 하며 시간을 보냈고, 저녁에는 바비큐 파티를 한 후 영화감상을 끝으로 한 주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아이들 모두 내일 있을 스피치 콘테스트 준비에 한창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스피치 콘테스트 소식을 들고 내일 뵙도록 하겠습니다.

필리핀 인솔자 드림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