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EP 시험 배너

 현지소식

커뮤니티 관리형 / 스쿨링유학 현지소식

국가 제목 조회수 등록일
13.08.06(화) 17일차 1868 2014.05.29

안녕하세요.영국캠프 인솔자 이진욱입니다.

오늘의 리포트를 해드리겠습니다. 오전에 우리아이들의 영어수업을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현재 총4개의 반으로 되어있고, 이전에는 더 많았었는데 막바지라 학생들이 많이 떠나고 해서 그렇습니다.
칠판에 주제를 빔프로젝터를 이용해서 영상을 띄우거나 한 후 학생들에게 질문을 해서 영어로 생각한 것을 말하게 하는 수업이 대부분입니다. 저희 대한미국 수업이 내용을 설명한 후 답은 이거야 !! 하는거랑 다릅니다.아직 우리아이들이 영어로 제대로 된 긴 문장을 말하는 정도는 안되지만, 그래도 이젠 입을 띄어서 말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전에 4개의 반을 돌아보니 아이들 모두 즐겁게 외국친구들과 수다떨고 공부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오후 세션1은 art,탈렌트쇼연습, 농구 입니다.
art - 예진, 지원, 민지
농구 - 승진,성호,윤호,병윤,민규,진환,연우
ICT - 대엽,재진

이번art시간에는 각 국가의 국기를 그리는 활동이었습니다.오려서 만들건, 색을 칠해서 만들건 자유롭게 만는것입니다. 오랫만에 예진이와 지원이, 민지가 합심하여 같이 태극기를 만듭니다. 예진이는 안할거 같이 하다가 한번하면 집중력을 발휘합니다.
민지는 태극기의 모서리 건,곤,이,감을 오리고 ,예진이와 지원이는 태극기의 중앙의 색을 칠하는 업무를 맡아서 하였습니다. 완성품을 봤는데 너무 깨끗히 잘 만들었습니다.^^

농구에서는 이전과 다르게 오늘은 농구의 기본기 연습을 하였습니다.기초 레이업슛,드리블,슛까지, 연습후 청팀과,홍팀으로 나누어 기초연습을 가지고 누가 더 빠르게 반환점을 돌아오는 경쟁을 통해 아이들의 참여몰입도를 높이는 듯 보였습니다.

재진이는 오늘까지는 운동 금지~~ ^^, 운동이 하고싶어 근질대는가 봅니다. 대엽이도 나아가는 손가락쪽에 공에 살짝 삐었습니다. 그래서 재진이랑 같이 ICT룸에서 컴퓨터를 하게 하였습니다. 이제 며칠안남았는데 운동은 돌아가서 해야할거 같습니다.^^

이브닝 액티비티로는 이전부터 하려다 우천관계로 못하였던 "capture the flag" 를 하였습니다.
모든 아이들은 Red와 Blue팀으로 골고루 나눈후 잔디 운동장을 반을 갈라서 상대진형에 들어가 상대깃발을 빼앗아 오면 승리하는 게임입니다.

팀Red - 승진,윤호,진환,민규,연우,민지

팀Blue - 성호,예진,지원,대엽,재진,병윤

모든 학생들이 참여하고 소속감을 고취시키면서 자유롭게 서로 영어로 의견을 나누면서 협심하는 모습이 정말 좋았습니다. 몇번의 대결을 통해 레드팀이 승리를 하였씁니다. 끝나고 돌아오는 길은 어둡고 쌀쌀했지만, 우리 아이들의 얼굴은 밝고, 마음은 따뜻해보입니다.

내일은 Poole's Cavern 이라는 익스커션을 점심이후에 떠나게 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