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EP 시험 배너

엄마동반유학 타이틀

캐나다 엄마동반 유학 엄마동반 유학이란?

엄마동반 유학, 어떤 프로그램 보다 편안하고 안락한 교육 및 주거 환경을 제공 받습니다

엄마가 동반하는 조기유학은 학교 수속보다 현지에서의 서비스가 더 중요합니다. 현지에서 단순한 정착 서비스 만으로는 아이의 영어실력을 원하는 목표만큼 달성하기 힘들고 출국 전 현지생활의 자세한 안내 없이는 부모님들도 해외생활에 적응하기가 어렵습니다. YBM의 엄마동반 유학 프로그램은 아이의 영어실력 향상 외에도 어머님의 안정적인 생활유지를 위해 출국 전부터 현지 도착 시까지 체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엄마동반이 가능한나라는


미국

미국은 유학하는 자녀를 돌보기 위해 부모가 따라갈 수 있는 동반비자가 없습니다. 그러나 부모가 학생비자를 받고 자녀가 동반비자를 받을 수는 있기에 부모가 동반하길 희망할 경우 부모가 학생비자를 받는 방법을 검토해 보아야 합니다. 단, 부모가 학생비자를 받기에는 자격 조건이 까다로우며 부모가 미국 가서는 실제로 학업을 수행해야 하므로 부모의 care이 필요한 저학년의 경우는 미국이 적합하질 않습니다.



캐나다,호주,뉴질랜드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는 자녀를 돌보기 위해 부모가 따라갈 수 있는 동반비자가 있습니다. 절차도 간단하며 따로 학교를 다니거나 일을 해야 하는 조건이 없기에 자녀유학생활 뒷바라지에만 전념할 수 있습니다.



영국

영국은 유학하는 학생의 나이가 만12세 미만의 경우에만 부모 동반비자를 발급합니다. 학생의 나이가 만 12세 이상은 부모 동반비자를 발급하지 않기에 부모가 함께 유학을 떠나 학생을 돌볼 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