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조기유학센터 해외영어 캠프, 스쿨링


  • Home
  • >캠프소식
  • >미국 얼바인 스쿨링

인솔자리포트
제목
[미국캠프]18.02.15 (목)
날짜
2018-02-19
조회
281
내용

안녕하세요.
미국 스탭 쟈스민 입니다.

한국 홈페이지가 오류가 생겨 이제 올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구정 연휴는 잘 보내셨는지요.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찬식, 성식이는 아주 잘 지내고 있습니다. 이곳 켈리포니아 날씨는 70도를 유지하고 있어 낮에 생활하기 아주 좋습니다.
다만 이른 아침이나 저녁에는 쌀쌀함이 느껴져 겉옷 없이 나가면 감기 걸리기 쉬운 날씨입니다. 따뜻하게 잘 입고 다닐 수 있도록 지도 하고 있습니다~

14일 발렌타인데이로 저학년들은 학교반에서 파티 및 친구들과 캔디 교환하는 이벤트가 있어 저녁에 홈스테이 식구들과 캔디 쇼핑을 하고 준비하여 학교 행사에 참여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성식이도 축구 다녀오고 홈스테이와의 생활하는 시간이 지속 될 수록 잘 융화되고 있고 이것이 성식이도 편안하게 하는 것 같아 다행입니다. 요즘은 동계 올림픽도 같이 보며 응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Aliso Viejo Christian School Shadow Day 를 앞두고 많이 초조해 했다고 하네요. 학교 Shadow Day 에 참여하여 수업 잘 받았습니다. 수업 마치고 물어보니 하루 수업 시간이 짧게 느껴졌다고 말하고 분위기는 현재 학교보다 밝은거 같다고 하나 초록색 유니폼 학교가 맘은 편하다고 합니다. ㅎㅎ
초록색 유니폼 학교는 어버아딩 학교를 말합니다. 하여 당연히 6주를 다닌 학교가 편하지 라고 답변해주었습니다. ^^ 이곳에 있는동안 다른 학교의 분위기도 보라는 의도로 정한것이니 좋은 경험이 되었을 겁니다.

수업마치고 월남식당에 가서 점심을 사주었습니다. 오랜만에 아이스크림을 디저트로 먹으며 공원에서 바람을 쏘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사진 확인해 주세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