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조기유학센터 해외영어 캠프, 스쿨링


  • Home
  • >캠프소식
  • >영국

인솔자리포트
제목
[영국캠프]08.13(목) 19일차
날짜
2015-08-14
조회
614
내용

안녕하세요, 영국캠프 인솔자 조강호입니다.
19일째 소식입니다.

마지막이 다가올수록 아이들이 체력이 떨어지는 건지, 게을러지는 건지 아침에 다들 잘 일어나지를 못하네요. 오늘도 한바탕 전쟁을 치른 후에야 다들 일어나서 간단하게 아침식사를 한 후 영어집중수업을 들어갔습니다. 아마 아이들도 많이들 얘기했겠지만, 한국 돌아가면 맛있는 음식 많이 부탁드립니다. 그래도 한국에 가면 여기의 음식도 생각나지 않을까 합니다. ㅎ

오전 수업 후 점심식사 메뉴는 삶은 닭가슴살에 크림소스를 뿌린 것과 돼지고기 커리중 택일이었고, 디저트로 타르트가 나왔습니다. 거의 대부분 돼지고기를 선택했는데 고기는 맛있었으나 소스가 다들 별로 였다네요.

이후 오후 액티비티로는 British Sports(Cricket, Rugby, Rounders)가 예정되어 있었으나, 금일 계속 소나기가 내렸다 말았다 하여서 모두 취소되고 실내에서 하는 피구와 카드게임만 하게 되었습니다. 영준이와 연우는 피구를 하였는데, 나머지 6명의 학생들은 할 게 없다고(보통 축구와 테니스에 참여도가 높았습니다) 또다시 도버 시내를 나가게 되었습니다. 기숙사에서 쉬는 것 보다는 나가는게 나을 것 같아서 함께 나갔습니다.

저녁식사 메뉴는 치즈크림 파스타와 리조또 였는데, 리조또가 오븐에 조리되어 나오는 시간이 오래 걸려서 대부분 파스타를 선택하여 먹었습니다.

저녁 액티비티로는 PROM 을 하였습니다. PROM 은 고등학교나 대학에서 매년 학년을 마칠때 하는 연말 댄스 파티입니다. 캠프를 마무리하는 학생들에게 딱 맞는 행사같습니다. 역시 이동하는 길에 비가 좀 오기는 하였으나 아이들 모두 신나게 춤도 추고 노래도 따라 부르곤 하였습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지난번과 같이 파티하는 장소가 너무 어두워서 사진은 많이 찍진 못하였습니다.

내일은 영국에서의 공식일정으로는 마지막 날이 되겠습니다. 오전 집중수업 후 2시부터 오후 액티비티(축구, 피구, 테니스, 저녁 액티비티 준비 등)가 있고, 저녁 식사 후 액티비티로는 역시 지지난주에 했었던 Talent Show가 예정되어 있는데, 토요일에 떠나는 저희를 위해 액티비티 시작 전 특별히 수료식을 하게 됩니다.

마지막까지 아이들 다치거나 하는 일 없이 마무리가 잘 되어가는 것 같아서 정말 다행인 것 같습니다. 마지막 공식 일정 잘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목록